HOME | CONTACT US | 로그인 | 회원가입
LOGO

신입생안내
전편입전형안내
 
신입생안내 홈> 입학안내 > 신입생안내

 


 
1-신입학 인터넷 접수방법 간단 가이드
 작성자 : 관리자
Date : 2018-12-05 09:18  |  Hit : 1,782  

이화여고 인터넷 접수 어렵지 않아요~ 사진파일은 미리 컴퓨터나 USB에 저장해 놓으셨죠? 

      

★12월 5일부터 9일까지는 가접수 기간입니다. 원서를 미리 작성해서 저장까지 가능합니다.

★12월 10일(월요일) 오전 0시부터 결제가 가능합니다. 원서를 작성하고 저장한 후에  결제를 하면

  지원이 완료되는 겁니다.

★결제는 12월 12일(수요일) 15시(오후 3시)까지입니다. 12일 오후 3시가 지나면 결제가 안되고 따라서

   지원도 불가능해집니다.

 

? 이화여고 홈페이지 → 원서접수 배너 클릭 → 진학사를 통한 이화여고 접수 사이트로 연결

     실제 진학사에 회원가입하면(지원학생의 인적사항으로 가입해야 해요) 아래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.

     참고해 주세요~

  

1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(동의 클릭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?

2.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대한 안내 (확인함 클릭)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

3. 제일 하단에 있는 원서작성하기 클릭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   

4. 전형구분 클릭 (일반전형 or 사회통합전형 or 보훈자자녀 전형 or 특례대상자 전형)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   

5. 개인 인적사항 기재 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  

6. 전형료 환불계좌 기재 (1차 추첨 탈락의 경우 환불용)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   

7. 사진파일 업로드(흑백 or 칼라 상관없음. 용량이 커서 업로드 안될 경우에 자동크기조절

   클릭하세요. 휴대폰 셀카 사진도 당연히 가능합니다)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   

8. 미결제원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여부 (동의 클릭)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   

9. 저장하기 버튼 클릭(제일 하단)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   

10. 결제하기 (12월 10일 0시부터 결제 가능)

   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?   

11. 결제를 하면 화면 오른 쪽에 1차서류제출에 필요한 출력가능한 항목들이 보입니다.

     그 항목들을 모두 출력해서 학교에 제출(아무나 와서 제출해도 됩니다)

    * 입학원서에 있는 담임교사확인란에 담임선생님 자필사인이나 도장 찍어주시고요

    * 입학원서에 있는 학생 증명사진 오른쪽 아래에 학교장 직인 찍어주시고요

    * 입학원서 하단에 있는 학교명에도 오른쪽에 학교장 직인 찍어서

      개인정보활용동의서와 함께(여기에서 서명이 필요해요~) 제출하시면 됩니다.

       

 

결제 후 인터넷에서 출력할 수 있는 1차 원서 접수를 위한 출력물 항목은 아래와 같아요~

(결제 후 12월 10일 0시 부터 출력 가능)

 

(가) 제출 서류봉투 표지

(나) 입학원서

(다) 1차 서류 접수증

(라)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

얼핏 보면 좀 길어 보이지만 막상 회원가입 하시고 클릭 클릭 하다보면 어느새 원서 저장에 도달 할겁니다.

 

2019년 이화에서 만나요~~ ^^


 
   
 


 

하단로고   카피라이터 개인정보처리방침 | 저작권보호 | 정보보안